광고

[2019 소방박람회 Hot Item] 하이스텐, 원 푸쉬타입 그루브 조인트와 마운트 조인트

특별취재팀 | 입력 : 2019/05/10 [17:06]

[FPN 특별취재팀] = 다양한 스테인리스 배관 이음과 그루브 조인트를 생산하는 배관 부속 전문기업 (주)하이스텐(대표 김종재)은 새롭게 개발한 그루브 조인트 시스템을 선보였다.


하이스텐이 선보인 그루브 조인트 가스켓은 기존 제품과 달리 간편하게 체결 가능하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시공자에게 기존 그루브 조인트와는 차별화된 편의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공사 시간을 단축해 준다.


기존 가스켓의 경우 내경이 파이프 외경보다 작아 실리콘 오일 도포 후 파이프나 피팅 사이에 센터를 맞춰 조립해야만 했다. 하지만 하이스텐이 개발한 그루브 조인트 가스켓은 가볍게 밀어 넣기만 하면 견고하게 밀착 돼 손쉽게 체결할 수 있어 비숙련자도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다.


하이스텐은 스테인리스와 강관까지 적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마운트 조인트’도 공개했다. 이 제품은 배관 이탈방지를 위해 홈을 바깥으로 돌출되도록 고안한 것이 특징이다. 대구경 조인트를 겨냥해 개발한 이 제품은 너트 체결 방식으로 지진 시에도 안전하게 고정되며 시공성 또한 높다.


한편 하이스텐은 각종 기계설비에 사용되는 밸브와 피팅, 조인트 제품을 공급하는 전문 기업으로 UL, FM 등 글로벌 인증은 물론 KS, KC, CP 등 각종 기준에 따른 인증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별취재팀 young@fpn119.co.kr

광고
광고
119플러스
소방 전문 매거진 ‘119플러스’ 11월호 발간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