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울소방, 제3기 화재안전특별조사 시민조사참여단 교육ㆍ위촉식 개최

광고
최누리 기자 | 기사입력 2019/07/19 [15:48]

서울소방, 제3기 화재안전특별조사 시민조사참여단 교육ㆍ위촉식 개최

최누리 기자 | 입력 : 2019/07/19 [15:48]

 

[FPN 최누리 기자] = 서울소방재난본부(이재열 본부장)는 동작소방서 강당에서 제3기 화재안전특별조사 시민조사 참여단 교육ㆍ위촉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시민조사 참여단은 화재안전특별조사 활동을 관찰ㆍ분석해 문제점과 개선 의견을 제시하고 안전관리 실태 확인과 국민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아이디어도 발굴하는 등 민ㆍ관 소통의 창구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일반인 72명과 고령자 등 피난약자 24명으로 구성된 이들은 올해 1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며 매월 2~3회에 걸쳐 화재안전특별조사반에 합류한다.

 

김시철 예방과장은 “화재안전특별조사가 국민안전에 직결되는 중대한 정책임을 인지하고 참여 취지와 목적을 깊이 인식해 주어진 역할에 성실하게 임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김시철 서울소방재난본부 예방과장이 동작소방서에서 열린 제3기 화재안전특별조사 시민조사참여단 교육ㆍ위촉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서울소방재난본부 제공

 

▲ 김시철 서울소방재난본부 예방과장이 동작소방서에서 열린 제3기 화재안전특별조사 시민조사참여단 교육ㆍ위촉식에서 단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서울소방재난본부 제공

 

최누리 기자 nuri@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