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소방방재 기술산업전] 한방유비스, 특허기술 적용된 글로벌 내진 제품

신희섭 기자 | 입력 : 2019/08/26 [10:00]

▲ 한방유비스에서 공급하고 있는 소방시설 내진용 흔들림방지 버팀대     © 신희섭 기자

 

국내 최대 소방전문기업 한방유비스(주)(대표 황현수, 최두찬)는 글로벌 전문기업 nVent사의 CADDY 내진 제품을 선보였다.


nVent사의 독창적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CADDY 내진 제품은 현재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한방유비스는 CADDY 내진 제품의 한국총판이다. 소프트웨어를 비롯해 지진 흔들림 방지 버팀대와 가지배관 고정대 등을 국내에 공급한다.


UL과 FM 인증을 받은 지진 흔들림 방지 버팀대는 클램프와 볼트, 너트 일체형 제품으로 작업공정을 최소화할 수 있다. 특히 스냅오프(Snap-off) 볼트 헤드를 사용해 설치가 쉽고 검사도 용이하다는 게 한방유비스 설명이다.


가지배관 고정대의 경우 2단계 간단한 시공 방법으로 빠른 시공이 가능하다. 또 2개 부속을 사용하기 때문에 작업 시간은 물론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다.


1947년에 설립된 한방유비스는 소방설계와 등 전문 소방안전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경제적이면서도 최적화된 설계 능력의 차별화를 이뤄내고 있다.

 

신희섭 기자 ssebi79@fpn119.co.kr

광고
광고
기획
[기획] 제5회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성황(종합)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