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가을 산불 막자’ 제25회 전국 화재소방인 불조심 캠페인

한국화재소방학회-한국소방단체총연합회 주관, 소방 관계자 100여 명 참석

박준호 기자 | 입력 : 2019/10/14 [13:27]

▲ ‘제25회 전국 화재소방인 불조심 캠페인’에 참석한 소방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박준호 기자


[FPN 박준호 기자] = 등산객이 많아지고 산불 위험성이 높아지는 가을철을 맞아 소방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산불 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소방청과 한국소방산업기술원이 주최하고 한국화재소방학회와 한국소방단체총연합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제25회 전국 화재소방인 불조심 캠페인’이 지난 12일 관악산 일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최돈묵 한국화재소방학회장과 최인창 한국소방단체총연합회 총재를 비롯해 주승호 한국소방기술사회장, 남상욱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손은수 한국소방시설협회 상근부회장 등 전국 소방 관계자 1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한방유비스(주), 육송(주), (주)사파이어, (주)지에프에스, (주)파라텍, 존슨콘트롤즈인터내셔널코리아(주), (주)마스테코, (주)인국이앤씨, (주)융도엔지니어링, (주)한컴산청 등이 후원사로 참여했다.

 

참석자들은 관악산 등반로 입구에서 등산객에게 손수건을 나눠주며 산불 예방과 화재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시민들에게 알렸다.


최돈묵 회장은 “바쁘신 주말에도 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기 위한 이번 캠페인 행사에 참석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산ㆍ학ㆍ연ㆍ관이 모두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장을 많이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박준호 기자 parkjh@fpn119.co.kr

광고
광고
119플러스
소방 전문 매거진 ‘119플러스’ 11월호 발간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