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바다와 거대한 산 옆으로 늘어선 건물과 그 아래로 쭉 늘어선 야자수들, 하와이는 문명화된 현대 사회의 모습과 원시적인 자연경관이 뒤섞여 공존하는 이색적인 휴양지다. 매년 새로운 휴양지가 떠오르고 사라지고 있지만 하와이는 언제나 대표적인 휴양지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지상의 낙원이라 불리는 휴양지의 대명사, 오랜 시간 동안 세계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는 하와이의 매력에 대해 알아보자.
하와이 제도의 중심, 오아후섬
액티비티&골프의 천국 하와이는 휴양지로 유명하지만 액티비티의 천국이라 불리기도 할 만큼 굉장히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 번의 여행으로는 액티비티를 모두 즐길 수 없을 만큼 다양한 종류를 자랑하기 때문에 하와이는 액티비티를 즐기는 여행객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제트스키나 바나나보트, 범퍼 튜브, 윈드서핑, 스노클링, 카누 등의 해양 액티비티는 물론이고 승마, ATV, 정글 탐험 등 섬 안쪽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또한 굉장히 다양하다.
온화한 날씨로 하이킹&트래킹을 하기에도 좋다. 게다가 하와이는 유명한 골프 코스가 많기로 유명해 매년 수많은 골퍼가 방문하고 있다. PGA 선수권 대회의 개막전이 열리는 마우이섬의 카팔루아 골프 클럽, LPGA 롯데 챔피언십이 개최되고 있는 오아후섬의 코올리나 골프 클럽을 비롯해 PGA 시니어 투어가 열리는 후알랄라이 골프 클럽과 북미 최고의 골프 코스로 선정된 적이 있는 더 오션코스 앳 호쿠알라 등이 있어 세계 최정상급의 골프 코스를 다양하게 둘러볼 수 있다.
<본 내용은 소방 조직의 소통과 발전을 위해 베테랑 소방관 등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 2019년 5월 창간한 신개념 소방전문 월간 매거진 ‘119플러스’ 2020년 3월 호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FPN(소방방재신문사ㆍ119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천 여행지 관련기사목록
|
INDU·TECH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