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INdustrial Technology] 차세대 스쿱/백보드 하트웰 콤비캐리어

광고
119플러스 | 기사입력 2020/03/18 [10:00]

[INdustrial Technology] 차세대 스쿱/백보드 하트웰 콤비캐리어

119플러스 | 입력 : 2020/03/18 [10:00]

 

들것이 양쪽으로 분리되는 구조로 이뤄져 누워 있는 환자를 들어 올리지 않고 얹어 놓을 수 있는 ‘가변형 들것’ 입니다.

 

들것의 자동 잠금 래치 시스템은 간단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손쉽게 분리되며 빠르게 잠깁니다. 힘을 주지 않고도 간단히 레버를 당기거나 밀어 넣는 것으로 분리와 체결이 가능합니다. 타 제품 래치와 다르게 래치 끝을 맞추려 하지 않아도 되며 환자의 머리카락이 걸리는 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중앙부가 오목하게 파여 있는 구조여서 환자의 하중이 척추와 경추, 상처 부위 등에 쏠리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볼트, 너트 등의 결합부가 없는 끝단 디자인으로 환자의 옷이 걸리거나 피부가 쓸리는 현상도 예방합니다.

 

머리 고정대를 미리 장착한 상태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환자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과 이송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환자 이송이 편리하도록 들것의 모든 면에는 운반 손잡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외부는 고밀도 폴리에틸렌 소재로 구성돼 쉽게 닦거나 소독할 수 있으며 내장재는 폼 재질로 채워져 무게가 가볍고 물 위에서도 뜨기 때문에 수상구조에도 유용합니다. 재질 특성상 환자가 들것 위에 있는 상태에서 엑스레이 촬영이 가능한 점도 큰 장점입니다.

 

제품 사양

 

모델명 CC 2200P

크기 186.7cm x 41.9cm x 5.6cm D

무게 약 7.1kg

재질 표면 고밀도 폴리에틸렌

       핀 파이버글래스

       내장재 우레탄 폼

       래치(걸쇠) 알루미늄 및 스테인레스스틸

부하 205kg

 

정보제공 기업 : (주)남북양행

 

<본 내용은 소방 조직의 소통과 발전을 위해 베테랑 소방관 등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 2019년 5월 창간한 신개념 소방전문 월간 매거진 ‘119플러스’ 2019년 8월 호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INdustrial Technology 관련기사목록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