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존슨콘트롤즈코리아, 신임 ‘하운식 총괄사장’ 선임

“국내 스마트 빌딩과 스마트 시장 선도하도록 힘쓸 것”

유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4/06 [10:13]

존슨콘트롤즈코리아, 신임 ‘하운식 총괄사장’ 선임

“국내 스마트 빌딩과 스마트 시장 선도하도록 힘쓸 것”

유은영 기자 | 입력 : 2020/04/06 [10:13]

▲ 존슨콘트롤즈코리아 하운식 총괄사장  © 존슨콘트롤즈코리아 제공


[FPN 유은영 기자] = 존스콘트롤즈가 존슨콘트롤즈코리아 신임 총괄사장으로 하운식 씨를 선임했다. 앞으로 하 사장은 존슨콘트롤즈 코리아의 지속적인 성장과 고객 성공 지원을 주도하게 된다.

 

하운식 총괄사장은 한국전력공사에서 발전소 운영과 보수, 건설, 본사 등의 업무를 진행했다. 이후 1994년 GE로 자리를 옮겨 미국과 한국, 홍콩, 싱가포르, 중국 등에서 현장 기술감식과 식스 시그마, 고객 서비스, 영업 지원 등 분야에서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한 바 있다. 존슨콘트롤즈코리아에 합류 이전까지는 GE 파워 코리아 사장을 역임했다.

 

비잘 렝(VisalLeng) 존슨콘트롤즈 APAC 사장은 “APAC 성장 전략을 주도하는 데 있어 한국은 매우 중요한 국가”라며 “신임 한국 총괄사장이 가진 에너지 분야의 글로벌 회사에서 쌓은 다양한 고객과의 비즈니스 경험을 토대로 존슨콘트롤즈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하운식 사장은 “130년 이상 지속해 온 혁신 경험과 최고의 빌딩 기술, 솔루션을 보유한 존슨콘트롤즈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전 세계 150여 개의 국가에서 인정받는 존슨콘트롤즈의 기술력을 한국에 널리 알리고 적용해 국내 스마트 빌딩과 스마트 시장을 선도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유은영 기자 fineyoo@fpn119.co.kr

인터뷰
“한국형 소방 전술, ‘소방내전’ 교범의 핵심입니다”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