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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ustrial Technology] (주)안나푸르나 인체 공학적 핸들과 통합된 제동 브레이크로 편안한 하강을 돕는 페츨 ‘마에스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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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플러스 | 기사입력 2020/05/20 [15:10]

[INdustrial Technology] (주)안나푸르나 인체 공학적 핸들과 통합된 제동 브레이크로 편안한 하강을 돕는 페츨 ‘마에스트로’

119플러스 | 입력 : 2020/05/20 [15:10]

마에스트로는 기술 구조 작업용으로 설계된 하강기입니다. 무거운 하중을 내리거나 운반하는 걸 용이하게 하며 1차 시스템 또는 백업 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구조대는 구조 현장에서 발생가능한 모든 상황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인체 공학적 핸들과 통합된 제동 브레이크로 편안하게 하강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하중을 전달할 필요 없이 하강 위치에서 운반 위치로 즉시 전환도 가능합니다. 통합된 진행 제동 도르래는 밀폐된 볼 베어링에 큰 직경의 도르래 바퀴를 장착해 탁월한 운반 효율을 보장합니다. AUTO-LOCK 시스템은 핸들을 사용하지 않을 때 로프를 자동으로 잠급니다. 일단 잠기면 핸들을 조작하지 않고도 로프를 감을 수 있습니다. 마에스트로S 하강기는 10.5~11.5㎜ 로프와 호환되며 최대 250㎏의 하중 핸들링이 가능합니다. 마에스트로L 하강기는 12.5~13㎜ 로프와 호환되며 최대 280㎏의 하중 핸들링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 특징

• 기술 구조에 이상적인 우수한 다목적성

- 진행 제동 도르래가 통합된 잠금 시스템으로 하강이나 운반에 동일한 장비를 사용할 수 있다.

- 싱글 또는 트윈 1차 시스템과 백업 빌레이에서 모두 사용 가능

- 낮은 연결 지점은 다양한 유형의 운반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

- 거리 제어 코드를 설치하기 위한 핸들 구멍

 

• 용이한 사용

- 장비의 마킹으로 인해 로프 설치가 쉬움

- 인체 공학적인 핸들로 로프를 점진적으로 풀고 하강을 편안하게 제어할 수 있다.

- 하중을 전달하지 않고도 하강 위치에서 운반 위치로 즉시 전환

- AUTO-LOCK 시스템은 핸들을 사용하지 않을 때 로프를 자동으로 잠근다. 일단 잠기면 핸들을 조작하지 않고도 로프를 감을 수 있다.

 

• 무거운 하중 핸들링에 효율적

- 밀폐된 볼 베어링에 장착된 매우 큰 직경의 도르래 바퀴를 가진 통합된 진행 제동 도르래. 탁월한 운반 효율을 위해 한 방향으로만 회전한다.

- 면체형 도르래 바퀴는 로프에 대한 마찰 영역을 추가해 하강 시 추가적인 제동이 가능

- 하중이나 로프 직경에 따라 마찰을 조절하기 위해 장비에 통합된 제동 브레이크

- 최대 250(S)~280㎏(L) 하중의 핸들링 가능

 

상세 사항

• 색상 : 옐로우(S), 레드(L)

• 최대 작업 하중 : 250㎏(S), 280㎏(L)

• 로프 직경 : 10.5~11.5㎜(S), 12.5~13㎜(L)

• 도르래 바퀴 유형 : 밀폐된 볼 베어링에 면체형

• 중량 : 1100g

• 파손 강도 : 22kN(S), 36kN(L)

• 재질 : 알루미늄, 스테인리스 스틸, 나일론

• 인증 : CE EN 12841 type C, EN 341, NFPA 1983 Technical Use, EAC(S), CE EN 12841 type C, EN 341, NFPA 1983 General Use, EAC(L)(기술 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petzl.com에서 확인 가능)

 

정보제공 기업 : (주)안나푸르나

 

<본 내용은 소방 조직의 소통과 발전을 위해 베테랑 소방관 등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 2019년 5월 창간한 신개념 소방전문 월간 매거진 ‘119플러스’ 2020년 5월 호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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