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창간 32주년 축사] 류해운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

소방방재 분야 선도적 역할 기대합니다

광고
류해운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 | 기사입력 2020/07/10 [12:49]

[창간 32주년 축사] 류해운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

소방방재 분야 선도적 역할 기대합니다

류해운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 | 입력 : 2020/07/10 [12:49]

▲ 류해운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더불어 대한민국 소방 선진화와 국민 소방안전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최근 안전에 관해 국민의 관심이 많이 높아졌습니다. 기상이변 등으로 복잡하고 다양한 재난이 발생하는 요즘 이에 걸맞은 정부 정책 추진이 요구되는 시대입니다. 소방 현실에 관한 조언과 개선을 위해 소방언론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하게 합니다.


정부에서는 ‘내 삶을 책임지는 국가’를 국정운영의 최고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안전사고 예방 및 재난 안전관리의 국가책임체계 구축’ 등을 수행하는 등 국민 안전을 최우선하고 있어 참 다행이라고 여겨집니다.


앞으로 복잡하고 다양한 재난의 효율적인 대응을 위해 통합적 재난관리 체계를 구축해 소방청의 ‘안전한 나라ㆍ행복한 국민, 대한민국 119’비전이 잘 구현돼야 할 것입니다.


창간 32주년을 맞이한 소방방재신문이 앞으로도 소방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기대해봅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의 건승을 빕니다.

 

류해운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