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창간 32주년 축사] 최영훈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소방방재 전문매체’로서 큰 역할을 기대합니다

광고
최영훈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 기사입력 2020/07/10 [13:01]

[창간 32주년 축사] 최영훈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소방방재 전문매체’로서 큰 역할을 기대합니다

최영훈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 입력 : 2020/07/10 [13:01]

▲ 최영훈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소방방재신문 창간 3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한 세대를 넘는 기간 동안 꿋꿋하게 최장수 소방안전 전문 정론지로서 확실하게 자리매김해온 소방방재신문의 최기환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소방방재신문은 1988년 창간 이래 많은 정책 제안 활동과 현장의 대변자로서 복잡하고 대형화하는 다양한 재난으로부터 사회 안전망을 구축하는 데 일익을 담당해왔습니다. 월간지인‘119플러스매거진’과 함께 심도 있는 소방전문매체로 큰 역할을 해주시길 기대합니다.


우리 협회는 올해 8월로 예정된 점검결과보고서 7일 이내 제출에 따른 문제점을 해결하고 앞으로는 더 이상 업체 간 과당경쟁으로 점검수수료 덤핑이 부실 점검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또 점검수수료를 현실화함으로써 화재 발생 시 정확하게 작동되는 소방시설 유지ㆍ관리로 국민을 재난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전국 소방시설관리업 회원사와 함께 지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소방방재신문 창간 32주년을 축하드리며 대한민국 대표 소방 오피니언 리더로서 더욱더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최영훈 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장

[인터뷰]
[인터뷰] 옥동석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소방산업 대표 보증기관으로 위상 공고히 하겠다”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