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해동부소방서, 의소대 연합회장 이ㆍ취임식

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0/09/23 [13:00]

김해동부소방서, 의소대 연합회장 이ㆍ취임식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0/09/23 [13:00]

 

[FPN 정현희 기자] = 김해동부소방서(서장 박승제)는 지난 22일 남ㆍ여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ㆍ취임식과 신임 의용소방대장 4명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가 오는 27일까지 연장됨에 따라 박승제 서장을 포함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주요 내용은 ▲퇴임연합회장 감사패(공로패) 수여 ▲신임 연합회장 임용장 수여 ▲신임 대장 임용장 수여 ▲소방서장 인사 말씀 ▲기념촬영 순이다.

 

이임하는 차민수ㆍ김말순 남ㆍ여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은 2018년 8월 1일부터 2년간 다양한 활동과 코로나19 관련 생활 방역을 시행하며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데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취임하는 강수양ㆍ박순덕 신임 연합회장은 “앞으로 2년간 소방서와 함께 시민을 위한 창조적인 의용소방대 활동을 강조한다“며 “성실한 안전지킴이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전했다.

 

박승제 서장은 “그동안 김해 시민을 위해 고생한 이임 연합회장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취임한 연합회장 여러분과 소방서의 일원인 의용소방대는 소방서가 함께 시민의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해보자”고 말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소방 관련기사목록
광고
기획
[기획] 지에프에스, 플랜트 사업 개척 ‘성공적’ 수출 원전 소방사업도 ‘원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