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공단소방서, 시민과 함께하는 화재 예방 캠페인

겨울철 화재예방ㆍ안전한 생활환경 조성

광고
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0/11/27 [17:35]

공단소방서, 시민과 함께하는 화재 예방 캠페인

겨울철 화재예방ㆍ안전한 생활환경 조성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0/11/27 [17:35]

▲ 공단소방서는 남동인더스파크역 일대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화재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FPN 정현희 기자] = 공단소방서(서장 김준태)는 원인재역ㆍ남동인더스파크역 일대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화재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불조심 강조의 달ㆍ겨울철 소방안전대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소방서와 한국산업단지공단 인천지역본부는 겨울철 화재 예방과 안전한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소방캐릭터 영웅이 탈을 활용해 행사를 진행했다.

 

 ▲ 공단소방서는 원인재역 일대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화재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주요 내용은 ▲화재 위험 3대 겨울용품(전기히터ㆍ장판, 전기열선, 화목보일러) 안전사용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촉진 의무화 시행 안내 ▲119다매체 신고서비스 제대로 알기 ▲비상구 신고포상제 ▲차량용ㆍ주방용 소화기 비치 ▲공동주택 경량칸막이 및 소방자동차 전용구역 등이다.


김준태 서장은 “안전한 겨울철을 보내기 위해 화재 위험 겨울용품의 안전사용과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에 동참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관기관과 협업해 겨울철 화재 예방을 위한 홍보 활동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