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신열우 소방청장, 청주서부소방서 격려 방문

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0/12/29 [16:00]

신열우 소방청장, 청주서부소방서 격려 방문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0/12/29 [16:00]

▲ 신열우 소방청장이 소방서 방문에 앞서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체온 체크를 하고 있다.

 

[FPN 정현희 기자] = 청주서부소방서(서장 염병선)는 29일 신열우 소방청장이 방문해 현장대원들을 격려하고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추진 관련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신열우 청장은 간담회 자리에서 염병선 서장으로부터 코로나19 이송 현황과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추진 상황 등을 보고 받고 이에 대해 논의했다.

 

▲ 신열우 소방청장이 겨울철 화재 예방의 중요성에 대해 당부의 말을 전하고 있다.

 

특히 신 청장은 겨울철 화재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취약계층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과 전통시장ㆍ공사장 순찰 강화 등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중앙119안전센터와 구조대를 방문해 일선에서 지역 주민의 안전을 담당하는 현장대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 일선 소방대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신열우 청장은 “시민의 소중한 생명ㆍ재산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소방서 직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항상 감염 예방과 안전사고에 유의하며 시민을 지키는 데 만전을 기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염병선 서장은 “소방서를 직접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재난 발생 시 적극적인 대응으로 시민이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청주서부소방서 관련기사목록
119TalkTalk
[119TalkTalk] 김미경 전국의용소방대연합회장 “소방과 맞잡은 손, 더욱 꽉 잡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