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2021 신년사] 이윤배 한국화재보험협회 이사장

“모두에게 사랑받는 단체로…”

이윤배 한국화재보험협회 이사장 | 기사입력 2021/01/11 [10:20]

[2021 신년사] 이윤배 한국화재보험협회 이사장

“모두에게 사랑받는 단체로…”

이윤배 한국화재보험협회 이사장 | 입력 : 2021/01/11 [10:20]

▲ 이윤배 한국화재보험협회 이사장

2021년 신축년(辛丑年) 소띠 해가 밝았습니다. 소는 성실과 불굴의 의지, 그리고 인내를 상징합니다.


전대미문의 코로나19 암흑 속에 있는 우리에게 올해는 성실한 소 같은 인내심을 갖고 새로운 의지를 다잡아보자는 의미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지난해 전 세계는 중세 페스트 창궐 이후 처음 겪는 격랑 속에서 고군분투했습니다. 우리나라도 온 국민이 힘을 합쳐 거센 파도를 헤쳐나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조심스럽게나마 경제 성장 전망이 나오지만 코로나 이전 상황으로 회복하기는 어렵다는 예상입니다.


우리 협회도 변화와 도전에 대응하는 구체적인 방안 모색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와 관련해 협회는 시험연구ㆍ방재 컨설팅, 보험사업 확대와 더불어 새로운 수입원을 지속해서 발굴하겠습니다.

 

치열하게 헤쳐온 세월만큼 향후 50년 이상을 대비하는 발판을 마련하는 해가 바로 올해 신축년으로 기록되길 희망합니다.


올해도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한국화재보험협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윤배 한국화재보험협회 이사장

119TalkTalk
[119TalkTalk] 김미경 전국의용소방대연합회장 “소방과 맞잡은 손, 더욱 꽉 잡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