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KFI, 2021 신년인사회 비대면 개최

개선된 고객서비스 제공 위해 노력

광고
신희섭 기자 | 기사입력 2021/01/21 [12:44]

KFI, 2021 신년인사회 비대면 개최

개선된 고객서비스 제공 위해 노력

신희섭 기자 | 입력 : 2021/01/21 [12:44]

[FPN 신희섭 기자] = 한국소방산업기술원(원장 권순경, 이하 KFI)이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맞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매년 새해가 되면 KFI는 소방산업계와 관련 기관 등의 관계자를 초청해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다짐하는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하지만 올해의 경우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행사를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KFI는 이날 올해 추진하는 주요 사업에 대한 방향을 소방산업계에 설명했다. 또 소방산업 진흥 지원 사업에 대해서도 안내했다.


영상으로 신년 인사를 전한 권순경 원장은 “KFI는 올해 과감한 혁신을 통해 소방산업의 성장 동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고객의 편의 증대와 상생협력 강화로 대국민 만족을 이끌어 내고 디지털 뉴딜 전략으로 기업 성장 기반을 구축토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신남방 타깃 5개 국가(우즈베키스탄, 키르기스스탄, 몽골, 태국, 말레이시아)를 대상으로 교류 협력을 강화해 ‘유능한 해외 진출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민원시스템 개편과 사무소 확대 등을 통해 더욱 개선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년인사회 행사 영상과 이날 공개된 지원사업 안내 등의 배표 자료는 KFI 홉페이지(www.kfi.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희섭 기자 ssebi79@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