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재후 서울강서소방서장, 겨울철 화재 예방 안전컨설팅

광고
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1/28 [11:25]

정재후 서울강서소방서장, 겨울철 화재 예방 안전컨설팅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1/01/28 [11:25]

▲ 정재후 서울강서소방서장이 시설 관계자로부터 방재실 운영 상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FPN 정현희 기자] = 서울강서소방서(서장 정재후)는 지난 26일 관내 중점관리대상인 마곡동에 위치한 S&I 코퍼레이션을 방문해 겨울철 화재 예방을 위한 안전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 방문은 겨울철 화재 예방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대비해 화재 위험요인을 사전에 제거하고 자율 안전관리능력을 강화하고자 추진됐다.

 

▲ 정재후 서울강서소방서장이 직접 시설 내 소화전 작동 여부를 확인하고 있다.

 

주요 내용은 ▲소방시설 유지관리 상태 확인 ▲화재 시 안전관리 대책 수립 여부 ▲소방차량 부서 위치 및 진입로 장애요인 확인 ▲겨울철 화재 및 각종 안전사고 예방에 필요한 사항 지도 ▲건물 내 화재진압 활동 여건 확인 등이다.

 

▲ 정재후 서울강서소방서장이 시설관계자로부터 비상상황 발생 시 방재실 모니터 운영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정재후 서장은 “겨울철 대형 화재 예방을 위해선 소방서뿐만 아니라 관계자의 노력과 관심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의 안전을 위해 화재 예방과 안전문화 정착에 힘써달라”고 전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강서소방서 관련기사목록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