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소방관 추천 맛집] 추운 겨울 소방관 속 풀어주는 쌈 싸 먹는 김치찌개 ‘한들식당’

광고
경남 사천소방서 서봉주 | 기사입력 2021/02/23 [09:40]

[소방관 추천 맛집] 추운 겨울 소방관 속 풀어주는 쌈 싸 먹는 김치찌개 ‘한들식당’

경남 사천소방서 서봉주 | 입력 : 2021/02/23 [09:40]

 

추운 겨울, 화재 등 각종 사고 현장을 누비고 다니는 우리 소방관의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얼큰한 김치찌개 전문점이 있습니다. 진주와 인근에 사는 시민에게 아주 유명한 식당입니다. 그 맛이 너무 좋아 우리만 알기 아까워 전국의 소방관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진주시 상대동에 위치한 ‘한들식당’은 김치찌개 전문점인데 쌈 싸 먹는 김치찌개집으로 유명합니다.

 

 

▲ 경상남도 진주시 도동천로 140(상대동), 055-757-7069

메뉴는 김치찌개와 된장찌개, 삼겹살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만약 여기 오시게 된다면 김치찌개를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1인분에 7000원으로 저렴하면서도 알찬 반찬들로 여러분의 입맛을 더해줄 겁니다. 기본 세팅되는 반찬은 계란말이와 피클, 새우젓, 상추, 고추, 콩나물무침, 물김치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먹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찌개 속 고기와 여러 가지 반찬을 상추에 싸서 먹으면 됩니다. 김치찌개는 먼저 주방에서 끓여서 주시기 때문에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드시면 됩니다.

 

드실 때 라면사리도 하나 퐁당 하면 특유의 신맛과 잘 어우러진 풍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언젠가 추운 겨울날 경남 진주에 오실 일이 있다면 이 한들식당에 한 번 방문해 보십시오.

 

오실 때는 춥게 오셨겠지만 가실 때는 속이 따뜻해져 행복해지실 겁니다. 

 

경남 사천소방서_ 서봉주

 

<본 내용은 소방 조직의 소통과 발전을 위해 베테랑 소방관 등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 2019년 5월 창간한 신개념 소방전문 월간 매거진 ‘119플러스’ 2021년 2월 호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소방관 추천 맛집 관련기사목록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