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마포소방서, 2021년도 상반기 온라인 정년퇴임식

광고
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1/06/18 [16:30]

마포소방서, 2021년도 상반기 온라인 정년퇴임식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1/06/18 [16:30]

 

[FPN 정현희 기자] = 마포소방서(서장 김장군)는 18일 오전 2021년도 상반기 온라인 정년퇴임식을 실시했다.

 

이번 퇴임식은 코로나 시국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해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간 온라인 영상(화상) 송출로 진행했다.

 

 

이번 퇴임식의 주인공들은 전양구 서교119안전센터장과 김정일 공덕119안전센터 진압팀장, 장상수 현장대응단 차량 주임, 안태식 현장대응단 주임 등 총 네 명이다.

 

이들은 약 35년여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를 위해 화재와 구조, 구급 등 각종 재난현장 최일선에서 맡은 바 직무에 최선을 다하며 타 직원의 귀감이 된 모범 공무원들이다.

 

이에 소방서는 재직 중 노고를 기리고자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준비한 재직 기념패와 꽃다발, 송별사를 전달하며 석별의 정을 나눴다.

 

또 정진술 서울특별시 도시안전건설위원회 의원은 “그간 우리 서울 시민의 재산과 생명을 지켜주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다”는 내용의 축하 영상을 보내왔다.

 

 
퇴임자들은 “사명감과 자부심을 갖고 일해 온 지난 35여 년을 무탈하게 정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끝으로 김장군 서장은 “그동안 시민의 안전과 소방조직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에 진심으로 존경을 표한다”며 “퇴임은 끝이 아니라 앞으로 펼쳐질 제2의 인생의 시작이니 멋지게 시작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마포소방서 관련기사목록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