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소방관 추천 맛집] 광화문 속 작은 일본! 아기자기한 ‘도토리 브라더스’

광고
인천계양소방서 김현수 | 기사입력 2021/12/20 [10:00]

[소방관 추천 맛집] 광화문 속 작은 일본! 아기자기한 ‘도토리 브라더스’

인천계양소방서 김현수 | 입력 : 2021/12/20 [10:00]

이미 광화문 근처 맛집으로 유명한 도토리브라더스. 저녁이나 주말, 광화문 근처에서 데이트하거나 약속 있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 서울 종로구 경희궁길 41, 02-737-2224


보통 일본 가정식이라고 하면 조금 느끼하거나 맵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도토리 브라더스’는 직접 만든 라유소스로 살짝 매콤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와 연어를 함께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아보카도 골든 에그 정식! 다시마로 숙성시킨 생연어 위에 황금빛 온천 계란, 그리고 아보카도의 환상적인 조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목!

 

쯔유소스로 짭짤하게 맛을 낸 스파게티에 아보카도와 명란을 곁들여 먹는 별미 중 별미인 아보카도 명란 스파게티를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명란을 좋아하는데 제 입맛에도 딱 맞았습니다.

 

 

고기가 생각난다면 교토 스테이크를 주문해 봅시다.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한 부드러운 부챗살을 신선한 달걀에 찍어 먹는 도시락 타입의 정식입니다. 밥 위에 달걀 물을 찍은 스테이크 한 조각과 파를 올려 먹으면... 정말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내부까지 아기자기한 도토리 브라더스! 실내 공간도 이름처럼 귀여운 느낌이었습니다. 아늑하면서 따뜻한 느낌의 식당이라 음식을 기다리면서 지루하지 않게 구경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광화문을 방문하신다면 아기자기한 도토리 브라더스에서 맛있는 한 끼를 즐겨보면 어떨까요?

 

인천계양소방서_ 김현수

 

<본 내용은 소방 조직의 소통과 발전을 위해 베테랑 소방관 등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 2019년 5월 창간한 신개념 소방전문 월간 매거진 ‘119플러스’ 2021년 12월 호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소방관 추천 맛집 관련기사목록
광고
여기 이기업
[여기 이기업] 일본 넘어 미국까지… 세계 일류 내화채움구조 기업 꿈꾸는 아그니코리아(주)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