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2 신년사] 박승민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

“안전에 힘써주시는 존경하는 소방방재 가족 여러분!”

광고
박승민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 | 기사입력 2022/01/10 [14:00]

[2022 신년사] 박승민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

“안전에 힘써주시는 존경하는 소방방재 가족 여러분!”

박승민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 | 입력 : 2022/01/10 [14:00]

▲ 박승민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    

다사다나했던 신축년(辛丑年)이 저물고 2022년 임인년(壬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혜와 용맹’을 상징하는 흑호의 해로 인내와 도전이 공존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장기적인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국민과 기업들의 노력으로 조금씩 일상을 되찾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우리의 사회 전반에 만연한 안전불감증으로 인해 계속해서 국민의 불안감이 상존하고 있습니다. 우리 기업과 사회의 조속한 안전문화 정착이라는 당면한 과제가 남아있습니다.

 

한국안전인증원은 올 한해도 분골쇄신(粉骨碎身)의 자세로 있는 힘을 다해 노력하고 국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겁니다. 

 

먼저 안전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화재·폭발 등 사고 빈도가 높은 주요 요인을 차단할 수 있는 촘촘한 안전 예방체계를 지속해서 개발하고 현장 중심에서 맞춤형 관리 자체 안전시스템을 정착시킬 수 있도록 공간안전인증제도를 더욱 발전시키고 활성화하겠습니다.

 

둘째, 소방방재 종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사업장의 현장 특성에 맞는 기술이나 진단, 교육 등을 제공해 소방방재 예방 기반을 구축하고 사업장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미디어를 개발ㆍ보급해 국민의 안전의식을 향상 시키겠습니다.

 

한국안전인증원은 안전분야 최고 수준의 인증기관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임인년 새해 언제나 건강하시고 모두의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전달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박승민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 

[인터뷰]
[인터뷰] 옥동석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소방산업 대표 보증기관으로 위상 공고히 하겠다”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