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달서소방서, 고향 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

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2/01/25 [17:08]

달서소방서, 고향 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2/01/25 [17:08]

▲ 25일 오후 1시 30분께 달서의용소방대원들이 월배시장에서 설 연휴 대비 ‘고향 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FPN 정현희 기자] = 달서소방서(서장 이진우)는 내달 2일까지 전통시장 등 다중밀집지역을 대상으로 ‘고향 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캠페인을 집중 홍보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설 명절을 맞아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촉진을 위해 롯데백화점 상인점과 홈플러스 상인점, 월배시장, 달서시장 등 다중밀집지역에서 진행된다.

 

소방서는 홍보용 장바구니와 물티슈 등을 배부하며 시민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현수막과 배너를 설치하고 관내 대형 판매점ㆍTV 판매점을 통한 홍보 영상 송출과 유튜브 등 온라인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소규모 분산 캠페인과 비대면 홍보 매체를 중점 활용할 방침이다.

 

주택용 소방시설은 소화기와 단독경보형 감지기로 아파트와 기숙사를 제외한 모든 단독ㆍ공동주택에서 의무로 설치해야 한다. 소화기는 세대별ㆍ층별 1개 이상, 단독경보형 감지기는 구획된 실마다 필요하다.

 

이진우 서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 온 가족이 함께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담아 주택용 소방시설이라는 안전을 부모님 댁에 선물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자”며 “안전하고 편안한 연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ISSUE
[Hot!119] 무겁고 느린 소방차고 ‘셔터’ 선진화 실현한 오산소방서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