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국대 미래융합교육원, 봄학기 사주명리학 수강생 모집

사주명리학 권위자 김동완 교수 강의… 올해 주역, 관상 등 추가

김태윤 기자 | 기사입력 2022/02/14 [09:33]

동국대 미래융합교육원, 봄학기 사주명리학 수강생 모집

사주명리학 권위자 김동완 교수 강의… 올해 주역, 관상 등 추가

김태윤 기자 | 입력 : 2022/02/14 [09:33]

▲ 김동완 교수가 강의를 하고 있다.


[FPN 김태윤 기자] = 동국대학교 부설 미래융합교육원(원장 김현석)에서 김동완 교수의 봄학기 ‘사주명리학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사주명리학 강의를 20년째 이어오고 있는 김동완 교수는 어릴 때부터 한학과 주역, 사주명리학, 성명학 등 다양한 운명학을 연구해 왔다. 그는 동국대학교에서 상담심리 석사와 동양철학 박사과정, 중국 지린대학교에서 세계경제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사주명리학 초보탈출’, ‘사주명리 인문학’, ‘관상 심리학’, ‘운명을 바꾸는 관상리더쉽’ 등 20여 권의 책을 집필하기도 했다.

 

김 교수가 진행하는 사주명리학 강좌는 내달 2일부터 시작되며 첫 수업은 무료다. 과목은 ▲사주명리학 초ㆍ중ㆍ고급 각 15주 ▲주역과 주역점 12주 ▲관상과 수상 12주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올해는 ‘주역과 주역점’, ‘관상과 수상’ 등의 과목이 추가됐다.

 

미래융합교육원에 따르면 그간 이 과정을 통해 2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과 직업을 가진 수강생이 배출됐다. 졸업생 중 상당수는 사주명리학 강사로 활동 중이기도 하다.

 

현재 미래융합교육원 행정실에서 접수를 받고 있다. 강좌와 관련한 문의는 미래융합교육원 홈페이지(edulife.dongguk.edu)나 전화(02-2260-3728~30)로 하면 된다.

 

김태윤 기자 tyry9798@fpn119.co.kr

연속기획
[연속기획②] 소방안전관리자 자격시험의 시작과 끝, ‘평가관리과’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