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존슨콘트롤즈 코리아, 이승진 대표이사 선임

기존 사업 부분 개편… “조직 강화에 힘쓸 것”

광고
최누리 기자 | 기사입력 2022/04/27 [21:42]

존슨콘트롤즈 코리아, 이승진 대표이사 선임

기존 사업 부분 개편… “조직 강화에 힘쓸 것”

최누리 기자 | 입력 : 2022/04/27 [21:42]

▲ 존슨콘트롤즈인터내셔널 코리아 대표이사로 승진 선임된 이승진 법무본부장  © 존슨콘트롤즈인터내셔널 코리아 제공

 

[FPN 최누리 기자] = 이승진 법무본부장이 존슨콘트롤즈인터내셔널 코리아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존슨콘트롤즈인터내셔널 코리아(이하 존슨콘트롤즈 코리아)는 국내 비즈니스 성장 도모를 위해 조직을 개편하고 이승진 법무본부장을 대표이사로 승진 선임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대표는 2014년 타이코 코리아에 입사해 2016년 존슨콘트롤즈와 타이코의 합병을 거쳐 존슨콘트롤즈 코리아로 합류했다. 그는 법 전문가로서 공사대금 분쟁, 경쟁사 특허ㆍ상표권 분쟁, 납품ㆍ하도업체 협상, 해외 중재 등 국내외 소송과 분쟁 관리는 물론 준법 교육, 사내 감사, 징계위원회 등의 컴플라이언스를 담당했다.

 

앞으로 이 대표는 존슨콘트롤즈 코리아의 사업 핵심 요소와 업무 프로세스를 강화하고 새로운 성장전략을 탐색하는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존슨콘트롤즈 코리아는 이번 인사와 함께 조직 개편도 단행했다. 기존 디지털 빌딩 통합솔루션과 소방 전기, 해외 플랜트 소방, 서비스로 나뉘었던 사업 부문을 ‘빌딩 테크놀로지 총괄 사업 본부’와 ‘서비스 본부’로 통합했다.

 

이 대표는 “공간에 대한 요구사항과 기대가 변화하고 디지털 기술이 발전하며 빌딩을 둘러싼 도전, 기회가 새롭게 등장하고 있다”며 “존슨콘트롤즈 코리아가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빌딩의 미래를 그려갈 수 있도록 조직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최누리 기자 nuri@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옥동석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소방산업 대표 보증기관으로 위상 공고히 하겠다”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