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로소방서, 서울대병원 응급구조사 표창

광고
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2/11/23 [17:30]

종로소방서, 서울대병원 응급구조사 표창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2/11/23 [17:30]

▲ 한석종 구급팀장이 서울대병원을 방문해 서지원 응급구조사에게 소방의 날 기념 종로소방서장 표창장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FPN 정현희 기자] = 서울종로소방서(서장 이정희)는 지난 21일 오후 2시께 소방의 날을 맞아 소방서 발전과 소방서 구급대원의 능력 향상에 힘써온 서지원 서울대병원 응급구조사에게 ‘종로소방서장 표창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표창장 수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수상 대상자 등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한석종 구급팀장의 종로소방서장 표창장 전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서지원 응급구조사는 “이렇게 큰 상을 받아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소방서와 업무교류를 지속하고 구급대원의 능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진항 재난관리과장은 “임무에 최선을 다하는 서지원 응급구조사께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자세와 다양한 업무 추진, 구급대원 대상 고품질 교육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병원에서 근무하면서 쌓아온 경험ㆍ이론을 바탕으로 소방서 구급대원의 기술 연마와 학술 발전에 기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종로소방서, 서울대병원, 응급구조사, 서지원 응급구조사, 종로소방서장 표창장 관련기사목록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