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한축구협회, 카타르 월드컵 길거리 응원전 감사인사 위해 종로소방서 방문

광고
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1/17 [17:00]

대한축구협회, 카타르 월드컵 길거리 응원전 감사인사 위해 종로소방서 방문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3/01/17 [17:00]

▲ 김승준 마케팅 팀장이 이정희 서장에게 대한축구협회장 명의의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FPN 정현희 기자] = 종로소방서(서장 이정희)는 대한축구협회 관계자 2명이 종로구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카타르 월드컵 거리응원전에서 시민의 안전을 위해 협조한 소방서에 감사인사를 전하고자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문자는 김승준 마케팅 팀장과 설동철 마케팅 매니저다. 이들은 이정희 서장, 정진항 재난관리과장 등 소방서 임원진을 만난 자리에서 대한축구협회장 명의의 감사패와 카타르월드컵 공인구를 전달하고 환담을 나눴다.

 

▲ 이정희 서장, 정진항 과장 등 소방서 임원진과 김승준 팀장, 설동철 매니저가 환담을 나누고 있다.

 

김승준 팀장은 “카타르 월드컵 기간 광화문광장에서 시민이 응원할 때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애써주신 소방관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나중에 기회가 되면 소방서 직원들과 축구경기를 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국가대항 축구 경기가 있을 때 안전한 응원 행사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정희 서장은 “앞으로도 국가대항 경기가 있을 때면 전 직원이 합심해 응원 행사가 안전사고 없이 무탈하게 마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종로소방서, 카타르월드컵, 공인구, 안전, 축구국가대표, 광화문광장, 응원행사 관련기사목록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