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위코멧, CPR 자기주도학습 ‘브레이든 온라인’ 출시

세브란스병원과 첫 계약… 심폐소생술 콘테스트 개최

광고
최누리 기자 | 기사입력 2023/03/22 [17:18]

(주)위코멧, CPR 자기주도학습 ‘브레이든 온라인’ 출시

세브란스병원과 첫 계약… 심폐소생술 콘테스트 개최

최누리 기자 | 입력 : 2023/03/22 [17:18]

▲ 세브란스병원 종합관 2층에서 심폐소생술 콘테스트가 개최됐다.   © 위코멧 제공

 

[FPN 최누리 기자] = (주)위코멧(대표 이정훈)은 심폐소생술 자기주도학습 ‘브레이든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또 첫 고객사로 세브란스병원과 계약을 체결했다.

 

‘브레이든 온라인’은 애플리케이션(앱)과 클라우드 서버 플랫폼을 기반으로 교육생에게 심폐소생술 자기주도학습을 교육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앱에서 정해진 예약 시간에 맞춰 훈련할 수 있고 실시간 교정과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위코멧은 ‘브레이든 온라인’ 출시와 함께 세브란스병원과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14일부터 이틀간 병원 내 종합관 2층에서 심폐소생술 콘테스트를 개최하기도 했다. 

 

2016년 설립된 위코멧은 자동심장충격기와 심폐소생술 전문 교육을 기반으로 대한심폐소생협회 산하 교육기관 ‘브레이든 러닝센터’를 운영 중이다. 

 

현재 소방청과 대한적십자사, 교육부 산하 기관, 중소기업 등에 심폐소생술 교육과 사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최근 카카오 계열사와 국내 스타트업까지 사업 대상을 확대하고 있다. 상반기 내 병원과 기업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훈 대표는 “‘브레이든 온라인’을 통한 심폐소생술 교육이 활성화되길 바란다”며 “여러 병원, 기관들과 협업해 높은 수준의 교육 프로그램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최누리 기자 nuri@fpn119.co.kr  

소다Talk
[소방수다Talk] 본캐 소방관, 부캐 유튜버?… 수만 구독자 사로잡은 소방 유튜버 이야기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