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소방시설협회, 모니터링 회원 모집

26일까지 접수… 업체ㆍ개인 누구나 참여 가능

광고
신희섭 기자 | 기사입력 2018/03/13 [13:58]

한국소방시설협회, 모니터링 회원 모집

26일까지 접수… 업체ㆍ개인 누구나 참여 가능

신희섭 기자 | 입력 : 2018/03/13 [13:58]

[FPN 신희섭 기자] = 한국소방시설협회(회장 김태균. 이하 협회)가 회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의견 청취를 위해 모니터링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인원은 200명 수준으로 협회 업무에 관심이 있는 업체회원과 개인 회원이면 참여할 수 있다.

 

 

업체회원은 소방시설업을 등록한 정회원사 대표가 대상이며 지역별 안배를 통해 170여 명 내외로 모집한다. 또 개인회원은 협회에서 경력관리를 받고 있는 기술자와 감리원 등이 대상이며 30여 명 내외로 모집할 계획이다.

 

모집기간은 이달 26일까지로 협회 홈페이지(www.ekffa.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을 수 있다. 신청서 작성 후 업체 회원은 소속 시ㆍ도회로 개인회원은 이메일(pbook@ekffa.or.kr)로 접수하면 된다.

 

협회에 따르면 모니터링 회원은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 동안 협회 업무에 대한 의견제시와 설문응답, 개선방향 제시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특히 수집된 자료와 의견 등은 재편집을 통해 협회와 소방산업 발전을 위한 기초ㆍ통계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김태균 회장은 “모니터링 회원 운영을 통해 회원은 자부심과 소속감을 고취하고 협회는 회원의 시선으로 업무 등을 점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속해서 회원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회원 요구에 부응하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희섭 기자 ssebi79@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