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2018 소방박람회 Hot Item] 아이엔티코리아, 최첨단 안전주행 시스템 ‘ACEVIEW’

고성능 광각 카메라로 차량 주변 360˚ 모습을 한눈에

특별취재팀 | 입력 : 2018/05/10 [10:39]

 

[FPN 특별취재팀] = (주)아이엔티코리아(대표 송승서)가 소방차량의 안전 주행을 돕는 3D 360° Surround View Monitoring System 'ACEVIEW'를 선보였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소방분야에 모습을 드러낸 아이엔티코리아는 차량과 IT 융합 제품 개발을 통해 스마트 카 라이프를 지향하는 차량 안전 제품 전문 제조사다.


'ACEVIEW'는 185˚ 초광각 카메라 4대를 차량의 전ㆍ후방과 좌ㆍ우 측면에 장착하고 차량 주변의 위험을 화면을 통해 운전자에게 알려주는 최첨단 안전주행 시스템이다.


아이엔티코리아 측에 따르면 시스템에 적용되는 고성능 광각 카메라는 어두운 야간에도 선명한 화질로 운전자에게 위험을 경고한다. 특히 차량을 위에서 촬영한 듯한 화면은 좁은 골목길 주행이나 주차 시에도 운전자의 사각지대를 해소한다.


이 시스템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블랙박스 기능도 탑재돼 있다. 운행 시 4채널 HD 블랙박스 녹화ㆍ재생 기능은 기본으로 지원된다. 마이크로 SD카드는 물론 USB, SSD, HDD 등 최대 256GB까지 저장 용량을 확장할 수 있다.


아이엔티코리아 관계자는 “차종과 무관하게 시스템 설치가 가능하다”며 “출동이 많은 구급차량에서부터 화재진압용 사다리ㆍ펌프차량 등 전 차종 장착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특별취재팀 fpn119@fpn119.co.kr

광고
광고
기획
[기획] 2018 소방 방재 기술 산업전, 눈에 띄는 기업과 ITEM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