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창간 31주년 축사] 문일 한국위험물학회장

광고
문일 한국위험물학회장 | 기사입력 2019/07/10 [11:00]

[창간 31주년 축사] 문일 한국위험물학회장

문일 한국위험물학회장 | 입력 : 2019/07/10 [11:00]

▲ 문일 한국위험물학회장

한국위험물학회를 대표해 소방방재신문 창간 3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1988년 창간된 소방방재신문은 여러 주제를 다루며 국민안전을 선도해 왔으며 앞으로도 끈임없는 노력으로 크게 성장해 나갈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최근 위험물 사용증가에 따라서 국내외 사고가 증가되고 있기에 국민 안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열악한 환경 속에서 이러한 사고를 알리고 예방하기 위해서 현장에서 직접 발로 뛰는 소방방재신문의 임직원분들에게 우리 학회를 대표해 존경을 표하는 바입니다.

 

앞으로도 생생하고 객관적인 정보 보도와 선진 안전기술 소개 활동으로 안전문화 발전과 소방산업 발전을 주도적 선도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한국위험물학회는 국내 유일의 유해위험물 전문 학회로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전문성 구축을 통해 국민의 안전과 행복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소방방재신문과 같은 방향을 바라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학회 또한 위험물질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연구를 통해 안전관리체계를 확보하고 위험물질로 인한 재난사고로부터 국민의 안전을 보호할 수 있도록 소방방재신문과 함께 선도적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소방방재신문 창간 31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국민 모두에게 신뢰받는 언론으로 발전해 앞으로 우리나라가 안전 선진국이 되는데 중심 역할을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문일 한국위험물학회장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