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31주년 축사] 권순경 한국소방산업기술원장

권순경 한국소방산업기술원장 | 입력 : 2019/07/10 [11:00]

▲ 권순경 한국소방산업기술원장

소방방재신문이 창간 31주년을 맞이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31년간 소방방재 분야의 대표적인 신문으로서 각종 소방 안전 전문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도했고 오랜 세월 동안 독자와의 약속을 지킨 소방방재신문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국민은 점차 화재를 예방하고 각종 재난 방지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이런 현실에 맞게 그동안 소방방재신문은 다양하고 깊이 있는 소방 안전, 화재, 재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많은 독자층으로부터 주목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소방 안전 관련 소식, 화재 예방 관련 정보, 각종 재난에 대한 대비 활동 등 국민 안전 상황을 지속적으로 독자층에게 제공해 준다면 국민 안전 구현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한국소방산업기술원도 이에 발맞춰 소방용품 검ㆍ인증과 위험물 시설의 안전관리, 그리고 소방장비 품질확보를 원활하게 수행하고 소방기술 연구개발과 소방산업 진흥에 중점을 둬 모든 국민이 각종 위험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1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소방방재 분야 대표 전문지로서 승승장구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권순경 한국소방산업기술원장

광고
광고
기획
[기획] 2019 소방방재 기술 산업전 ‘주목 받은 Hot Item’(종합)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