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제5회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기업 참가 31일까지

바이어 Pre-match 등 신설 비즈니스 프로그램 개설

김혜경 기자 | 입력 : 2019/07/16 [13:39]

[FPN 김혜경 기자] = 행정안전부와 산업통상자원부, 경기도가 공동 주최하는 국내 최대 안전산업 마켓 플레이스 ‘제5회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K-Safety EXPO 2019)’가 오는 31일까지 기업 참가 신청을 받는다.

 

올해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안전산업박람회는 국내안전산업 활성화를 위해 매년 얄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안전산업 분야 종합 전시회다.

 

안전산업박람회 전시사무국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약 450개 이상 기업ㆍ기관의 안전산업 분야 제품과 기술이 전시될 예정이다.

 

참가 기업은 수출상담회와 1:1 구매상담회 등 비즈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성과를 얻을 수 있다. 기업과 바이어의 맞춤형 상담 온라인 매칭 시스템 ‘Pre-Match’와 중소기업의 신제품ㆍ신기술 특허 출원ㆍ조달 프로세스 정보 제공을 위한 ‘안전산업 특허ㆍ조달 설명회’ 등 참가기업의 판로를 적극 지원하는 비즈니스 프로그램도 신설된다.

 

또 미세먼지 관련 제품과 기술을 소개하는 ‘미세먼지 특별관’과 5G 통신, 로봇, loT 등 4차 산업혁명 기술과 관련한 최첨단 안전산업 제품과 기술을 소개하는 ‘혁신성장관’을 특별 개설해 최근 안전 이슈와 기술 트렌드에 발맞춰 행사장을 구성할 예정이다.

 

올해 박람회에는 유한킴벌리프로페셔널(산업안전), (주)지에스아이엘(산업안전), (주)고어코리아(산업안전), 아라테크(보안ㆍ치안),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주)(혁신성장) 등 안전산업 분야의 우수기업들도 참가할 예정이다.

 

박람회 전시사무국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k-safetyexpo.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며 “자세한 사항은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사무국(031-995-8747)으로 문의 가능하다”고 말했다.

 

김혜경 기자 hye726@fpn119.co.kr

광고
광고
119플러스
소방 전문 매거진 ‘119플러스’ 11월호 발간
1/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