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존슨콘트롤즈 코리아 “스마트빌딩 3대 키워드 적극 지원”

2020 회계연도 전략 발표

광고
유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9/26 [15:49]

존슨콘트롤즈 코리아 “스마트빌딩 3대 키워드 적극 지원”

2020 회계연도 전략 발표

유은영 기자 | 입력 : 2019/09/26 [15:49]


[FPN 유은영 기자] = 존슨콘트롤즈 코리아(사장 브래드 벅월터)가 2019년 9월로 회계연도를 마감했다. 새로운 회계연도인 2020년에는 고객 미션 수행을 최우선으로 국내 스마트빌딩 도전과제 해결에 주력할 계획이다.

 

존슨콘트롤즈는 오늘날 스마트빌딩 3대 핵심 키워드인 ‘연결성’과 ‘BEMS(건물에너지관리시스템)’, ‘온실가스 감축’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2020년 10월까지 국내 빌딩에 차례로 CPO(Central Plant Optimization) 솔루션을 도입한다는 방침이다.

 

CPO는 빌딩에서 가장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는 냉ㆍ난방 운영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열원설비 운영 최적화 솔루션이다.

 

지난해 10월 국내 스마트빌딩 산업을 선도하겠다는 비전을 밝힌 존슨콘트롤즈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여러 방면에서 이를 실행해 왔다.

 

국내 최대 IT서비스 기업 중 한 곳에는 존슨콘트롤즈 솔루션으로 복사열 에너지를 활용한 냉난방 제어시스템을 구축했다. 유명 대형마트에서는 존슨콘트롤즈와 전국 매장 통합재난관제플랫폼을 구축하고 미세먼지 농도 데이터와 시스템을 연계해 안전하고 쾌적한 쇼핑 환경을 마련했다.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에도 적극적으로 나섰다. 타이코 코리아와 합병 이후 한층 강화된 소방 부문의 경쟁력을 발휘해 알제리 복합화력발전소에 화재 경보ㆍ대응 시스템을 공급했다. 베트남 석유화학단지에는 PIV(Post Indicator&Valve)를 제공했다.

 

브래드 벅월터 사장은 “스마트빌딩과 친환경 건축물에 대한 관심은 날로 높아지고 있지만 건물 자동화나 에너지 절감 솔루션에 대한 신뢰와 인식은 아직 부족한 상황”이라며 “전 세계 150개국에서 최고 수준의 빌딩 포트폴리오를 공급하는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해 한국 빌딩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며 스마트한 공간이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유은영 기자 fineyoo@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