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대문소방서, 김용일 서울시의원에게 감사패 전달

광고
정현희 기자 | 기사입력 2022/12/28 [16:20]

서대문소방서, 김용일 서울시의원에게 감사패 전달

정현희 기자 | 입력 : 2022/12/28 [16:20]

[FPN 정현희 기자] = 서대문소방서(서장 김경근)는 지난 26일 소방행정 발전과 소방공무원의 근무환경 개선에 앞장선 서울시의회 도시계획균형위원회 김용일 의원(국민의힘ㆍ서대문구 제4선거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용일 의원은 지난달 초 소방서를 직접 방문해 대원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김경근 서장으로부터 2023년 주요 사업 내용을 보고받았다.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PTSD) 관리를 위한 청사 근무환경 개선(식당 증축ㆍ이전, 수직공간(void) 중축ㆍ재구성)과 의약품 창고 확대 설치, 소음 차폐벽 설치, 최신 화재진압장비 구입 등의 사업 예산 확보에 힘쓰고 2023년 주요 사업 추진 계획에 이바지했다.

 

김 의원은 “올해의 시대정신이 ‘안전’이라고 생각한다. 코로나19, 수해 복구를 포함한 각종 재난 현장에서 묵묵히 역할을 수행하는 소방대원들의 쾌적한 업무 환경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며 “소방서의 업무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경근 서장은 “더 나은 근무환경은 소방대원들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PTSD)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김 의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정현희 기자 ha50154a@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