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힐링캠프 김정남, 터보 재결합 발언? "김종국에게 마이키와 3인조 제안했다"

광고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1/27 [00:53]

힐링캠프 김정남, 터보 재결합 발언? "김종국에게 마이키와 3인조 제안했다"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1/27 [00:53]

▲ 힐링캠프 김정남 마이키 김종국 (사진: 마이키 인스타그램)     © 온라인뉴스팀
[소방방재신문/FPN 온라인뉴스팀] = 26일 터보의 김정남과 김종국이 SBS '힐링캠프'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김정남의 재결합 발언이 화제다.

김정남은 지난 7일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당시 방송에서 김정남은 자신과 마이키 중 김종국과 누가 더 잘어울리냐는 질문에 "안그래도 이번에 종국이에게 3인조를 제안해 볼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창렬과)터보 데뷔하기 전부터 친하게 지냈다. DJ DOC 데뷔 전 안무를 직접 짜줬었다. TV를 보니 안무를 다 바꿨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정남은 1995년 터보 1집 앨범 '280km SPEED'를 통해 데뷔했지만, 1997년 팀을 탈퇴하고 활동을 중단했다.

힐링캠프 터보 김정남 김종국 마이키에 대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터보 김정남 김종국 마이키, 대박이다", "힐링캠프 터보 김정남 김종국 마이키, 이런 일이", "힐링캠프 터보 김정남 김종국 마이키, 그렇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ㆍ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