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시설협회, 보수체계 개선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광고
이재홍 기자 | 기사입력 2016/09/29 [18:03]

시설협회, 보수체계 개선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이재홍 기자 | 입력 : 2016/09/29 [18:03]
▲ 보수체계 개선을 위한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 한국소방시설협회 제공


[FPN 이재홍 기자] = 한국소방시설협회(회장 최영웅, 이하 시설협회)는 지난달 26일 중앙회 대회의실에서 ‘합리적 보수체계 개선을 위한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지난 5월 말부터 추진된 연구용역은 시설협회의 보수체계를 진단하고 합리적인 개선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보고회에는 시설협회 임직원과 연구용역 수행기관인 노무법인 동인 관계자, 경영자문위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먼저 연구책임자인 이상훈 공인노무사가 연구용역의 개요와 대내외 환경 분석, 현황 진단 사항 등을 보고했다. 이어 시설협회 TF팀과 매주 1회 이상 실무회의를 통해 도출한 보수체계 제도 개선 개편안, 향후 추진방향을 제안했다.


보수체계 제도 개선안의 주요 내용은 하위직급 수당체계 개편과 상위직급 연봉제 확대, 시간외근로 관리체계 개편, 대우수당 개선 등이다.


시설협회에서는 연구용역 기관에서 제시한 설계안을 면밀히 검토한 뒤 도입ㆍ시행할 예정이다.


최영웅 회장은 “짧은 기간 직원들의 의견수렴을 위해 노력해준 수행기관에 감사드린다”며 “설계안을 토대로 노사가 만족할 수 있는 최선의 안을 채택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재홍 기자 hong@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