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 한국교직원공제회 MOU체결

소방관련 중소기업 판로확대 위한 협력 강화키로

광고
최고 기자 | 기사입력 2016/09/30 [16:06]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 한국교직원공제회 MOU체결

소방관련 중소기업 판로확대 위한 협력 강화키로

최고 기자 | 입력 : 2016/09/30 [16:06]

 

[FPN 최고 기자] =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이사장 이기원, 이하 조합)은 한국교직원공제회(대표이사 문용린)와 29일 중소기업중앙회 소회의실에서 ‘지정정보 처리장치 S2B 협력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에서는 전자조달시스템인 S2B를 이용하는 소방서와 교육기관, 각 지방자치단체 등 공공기관에 품질이 검증된 소방제품에 대한 구매편의를 제공하고 조합 회원사인 중소제조업체들의 공공조달 판로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키로 했다.

 

한국소방산업협동조합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조합회원사인 중소 제조업체들은 나라장터 외 S2B와 같은 공공전자 조달 판로를 활용함으로써 물품판매 확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에도 S2B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회원사에게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또 “S2B를 이용해 소방서와 일선 학교, 각 지방자치단체에게는 품질이 검증되고 신속한 A/S를 제공하는 중소 전문제조업체의 소방제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2B는 교육기관과 지방자치단체에서 7천만원 이하의 물품 및 2천 만원 이하의 공사ㆍ용역을 계약할 수 있도록 행정자치부로부터 고시 받은 지정정보처리장치다.

 

최고 기자 Go@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