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킨텍스-한국드론협회 업무협약

‘제3회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성공 개최 협력키로

광고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7/06/21 [16:08]

킨텍스-한국드론협회 업무협약

‘제3회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성공 개최 협력키로

김혜경 기자 | 입력 : 2017/06/21 [16:08]

 

[FPN 김혜경 기자] = 주식회사 킨텍스(대표이사 임창열)가 한국드론협회(회장 박관민)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5월 31일 킨텍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킨텍스 임창열 대표이사, 한국드론협회 박관민 협회장, 드론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발전에 힘을 합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드론협회는 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3회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의 협력기관으로 참여하며 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할 계획이다.

 

특히 한국드론협회는 박람회 기간 ‘드론특별관’을 운영해 우리나라 드론의 우수한 기술력을 국내ㆍ외 지자체를 비롯한 해외 유수의 바이어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드론협회 관계자는 “킨텍스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미래 신성장 동력산업으로 부상한 드론을 보안, 치안, 소방, 방재, 교통 등의 다양한 분야에 확대 보급하고 상호 간 정보 교류를 통해 동반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는 국내 안전산업 활성화를 위해 2015년부터 매년 국민안전처와 산업통상자원부, 경기도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있는 안전산업 분야 종합 전시회다.

 

김혜경 기자 hye726@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옥동석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소방산업 대표 보증기관으로 위상 공고히 하겠다”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