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ㆍ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고
여행박사, 소방관 대상 ‘무료 해외여행’ 지원
소방관 처우 개선 ‘소방관 GO 챌린지 캠페인’ 동참
 
김혜경 기자 기사입력  2017/08/08 [10:12]

 

[FPN 김혜경 기자] = 종합여행사 여행박사(대표 황주영)는 소방관을 대상으로 무료 해외여행을 지원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2015년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된 이번 해외여행 지원 프로젝트는 여행박사가 ‘소방관 GO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는 의미에서 소방관들에게 충분한 휴식을 취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 소방관 리프레쉬 해외여행은 오는 10월 14일부터 2박 3일간 소방관과 동행인 2인 1팀, 총 60명에게 제공된다.

 

재충전이 필요한 소방관과 가족, 지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내달 6일까지 여행박사 사회공헌 신청 서식으로 이메일(hopetour@tourbaksa.co.kr) 접수하면 된다.

 

여행비 4천만원 상당은 여행박사 직원 월급 1%에서 적립한 사회공헌 기금에서 제공되며 당선자 발표일은 9월 13일이다.

 

여행박사 황주영 대표는 “소방관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제도적 지원은 꼭 필요하다”며 “사명감을 갖고 일하는 분에게 우리는 우리 대로 기억하고 있다고 응원도 해드리며 작은 행복을 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여행박사는 네티즌 클릭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원 배너 클릭당 1천원이 소방관 여행에 자동 기부되며 소방관에게 드리는 감사 메시지를 댓글로 올리면 30명을 추첨해 미스터 피자,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버거킹 햄버거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 홈페이지(www.tourbaksa.com)에서 살펴볼 수 있다.

 

김혜경 기자 hye726@fpn119.co.kr

<저작권자 ⓒ 소방방재신문 (http://www.fpn119.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17/08/08 [10:12]  최종편집: ⓒ 소방방재신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