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FLIR, 스마트폰ㆍ태블릿용 열화상 카메라 출시

광고
신희섭 기자 | 기사입력 2017/09/28 [14:18]

FLIR, 스마트폰ㆍ태블릿용 열화상 카메라 출시

신희섭 기자 | 입력 : 2017/09/28 [14:18]

 

[FPN 신희섭 기자] = 열화상 카메라 전문기업 플리어시스템(한국대표 앤드류 칼톤 타이크, 이하 FLIR)이 3세대 FLIR ONE과 1세대 FLIR ONE Pro 열화상 카메라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FLIR ONE은 FLIR사의 Lepton? 열화상 마이크로카메라 코어를 사용해 스마트폰에서도 열화상 이미지 처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3세대 FLIR ONE과 1세대 FLIR ONE Pro에는 FLIR 특허 기술인 MSX? 기술도 적용돼 있다. 열화상에 고충실도와 실화상 이미지 디테일을 새겨 넣어 이미지 품질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는 평가다.

 

특히 전문가와 일반 소비자 모두를 위해 개발된 1세대 FLIR ONE Pro는 1.8m 높이에서 실시한 낙하 충격에도 견뎌 낼 만큼 견고함을 자랑한다. 또 여러 개의 스팟 온도 측정점과 선택 가능한 온-스크린 온도 추적 영역 등 FLIR App을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는 고급 기능도 제공한다.

 

FLIR 앤드류 칼톤 타이크 한국대표는 “3세대 FLIR ONE과 1세대 FLIR ONE Pro의 목표는 열화상의 능력과 식스센스의 세계를 더 많은 사용자들과 전문가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이전 버전의 기능을 더욱 다양한 기능과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희섭 기자 ssebi79@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