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소방관의 이야기를 들려 드릴게요”

오는 25일 ‘Thank You, Fireman!’ 행사 열려

광고
유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5/18 [13:50]

“소방관의 이야기를 들려 드릴게요”

오는 25일 ‘Thank You, Fireman!’ 행사 열려

유은영 기자 | 입력 : 2018/05/18 [13:50]

[FPN 유은영 기자] = 오는 25일 강남 건설공제조합에서 현직 소방관 5인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소방관 뮤지컬 ‘Thank You, Fireman!’이 공연된다.

 

소방청과 대한소방공제회가 주최하고 공연 기획사 ‘더블리스’와 ‘휴빛 프로덕션’이 기획한 이번 행사는 웹툰 ‘불꽃에 휘날리다’의 작가인 ‘휴빛’이 대본과 뮤지컬 제작을 맡았다.

 

소방관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뮤지컬인 만큼 전문 뮤지컬 배우뿐 아니라 조만천, 구자일, 오영환 소방관이 직접 출연해 극의 재미를 더한다.

 

행사는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 뮤지컬 공연, 2부 토닥토닥 119 토크쇼(조우종 아나운서) 3부 힐링콘서트로 구성됐다. 특히 토크쇼에는 1부 뮤지컬의 실제 사연 주인공인 장호건, 이숙진, 임소미, 신동국 소방관이 직접 참여한다.

 

극의 대본을 쓴 휴빛 작가는 “소방관들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고스란히 뮤지컬 내용과 가사에 담았다. 가상의 인물이 아닌 진짜 소방관들을 무대 주인공으로 세우고 싶었다. 그들의 삶이 어떤 예술보다 웅장한 감동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며 “모든 소방가족 여러분께 최고의 선물과도 같은 시간이 되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유은영 기자 fineyoo@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