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해커스소방, N수생 위한 ‘환승&재도전 이벤트’ 선봬

광고
박준호 기자 | 기사입력 2021/09/17 [16:26]

해커스소방, N수생 위한 ‘환승&재도전 이벤트’ 선봬

박준호 기자 | 입력 : 2021/09/17 [16:26]

[FPN 박준호 기자] = 종합교육기업 해커스소방이 소방 N수생을 위한 ‘환승&재도전 이벤트’를 선보였다.

 

타사 또는 해커스에서 강의를 수강했거나 2021년도 소방공무원 시험을 치른 이력을 인증하면 특별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 프로모션은 올해까지 진행된다. 수강 기간에 따라 할인 금액은 달라진다.

 

‘환승&재도전 이벤트’를 통해 7개월 패키지 프로그램을 등록한 수강생은 2022년 신규 소방공무원 공채 시험 직전까지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수강생에겐 소방공무원 인강 프리패스와 소방 전용 자습실, 자물함 등이 제공된다.

 

해커스소방은 환승&재도전 이벤트뿐 아니라 월1만원대로 개편과목 포함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평생 0원 패스’, 대학생의 수강료를 지원하는 ‘대학생 0원 패스’도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소방 관계자는 “수강생들이 해커스소방의 다양한 혜택을 받아 소방공무원 시험에 꼭 합격하길 바란다”며 “해커스소방도 수준 높은 강의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박준호 기자 parkjh@fpn119.co.kr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