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2 FireEXPO] 졸메디컬 코리아, 최적의 제세동 제공 ‘X-Series’

신희섭 기자 | 기사입력 2022/09/13 [13:30]

[2022 FireEXPO] 졸메디컬 코리아, 최적의 제세동 제공 ‘X-Series’

신희섭 기자 | 입력 : 2022/09/13 [13:30]

 

[FPN 신희섭 기자] = 졸메디컬은 생명 구조와 응급치료 발전에 기여하고 임상이나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의료기기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ㆍ판매하는 심폐소생 분야 의료기기 전문기업이다.


졸메디컬의 대표 제품인 X-Series는 우수한 성능에 휴대성까지 좋아 소방대원들이 현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세동기 중 하나다.


X-Series의 가장 큰 특징은 심폐소생술 시 흉부 압박 깊이와 속도, 이완 등에 대한 시청각적 피드백(Real CPR Help)을 사용자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해 고품질의 심폐소생술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점이다.


특히 심전도 분석과 충전을 3초 이내에 진행하는 RapidShock 기술이 탑재돼 있다. AutoPulse(기계식 가슴압박 장치)와 연동하면 Shocksync 기술을 통해 가슴압박 중단 시간을 최소화해준다.


졸메디컬 코리아에 따르면 미국 심장학회에선 10초 미만의 가슴 압박 중단 시간을 권고한다. X-Series의 ShockSync를 사용할 경우 매뉴얼 모드 기준으로 가슴압박 중단 시간은 약 3초, AED 모드 기준으로 약 9초가 적용된다.


졸메디컬 코리아 관계자는 “타사 제품 대비 고품질의 CPR이 가능하도록 흉부 압박의 깊이와 속도, 이완에 대한 실시간 피드백을 구급대원들에게 제공한다”며 “심전도를 빠르게 분석하고 짧은 충전 시간으로 Hands-Off time을 최소화해 환자의 생존율을 높이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희섭 기자 ssebi79@fpn119.co.kr

연속기획
[연속기획⑦] 다양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 ‘고객지원과’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