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창간 35주년 축사] 강윤진 전국대학소방학과교수협의회장

소방 발전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길

광고
강윤진 전국대학소방학과교수협의회장 | 기사입력 2023/07/11 [14:33]

[창간 35주년 축사] 강윤진 전국대학소방학과교수협의회장

소방 발전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길

강윤진 전국대학소방학과교수협의회장 | 입력 : 2023/07/11 [14:33]

▲ 강윤진 전국대학소방학과교수협의회장

국내 소방방재 분야 최장수 언론사이자 대표 언론사인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소방방재신문을 사랑하고 아끼시는 독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다양한 화재 사고의 문제점과 소방의 개선 방안 등을 제시하는 명실상부한 ‘오피니언 리더’로서 입지를 지키며 35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단 한 번의 결간 없이 독자와의 약속을 지켜 온 소방방재신문의 노고에 전국 대학 소방학과 교수님들을 대표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오늘날 사회는 정보 홍수의 미디어 세상입니다. 소방방재신문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정치적인 힘에 흔들리지 않고 항상 중도를 지키며 소방인의 목소리를 대변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안전한 대한민국 건설을 위한 바르고 정직한 판단의 구심점 역할을 해 주실 거로 믿습니다.

 

앞으로도 정직한 언론으로서 초심을 지키며 우리나라 소방 소식의 근간이자 소방의 발전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랍니다.

 

전국대학소방학과교수협의회도 소방방재신문의 동반자로서 소방 인재 양성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소방을 전공하는 후학들이 더 멋진 미래 소방을 열어갈 수 있도록 ‘소방학개론’ 정립은 물론 소방공무원 시험과목 개편과 소방 엔지니어의 처우 개선 등을 중점 사업으로 추진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3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강윤진 전국대학소방학과교수협의회장

[인터뷰]
[인터뷰] 김종길 “소방 분야 발전 위해선 업체들도 역량 키워야”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