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장소연과 열애설' 곽도원, 과거 연애사 "전 여자친구 제주도서 만났다"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7/17 [18:15]

'장소연과 열애설' 곽도원, 과거 연애사 "전 여자친구 제주도서 만났다"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7/17 [18:15]
▲ '장소연과 열애설' 곽도원 연애사 (사진: 곽도원 SNS)     © 온라인뉴스팀


배우 장도원 곽도원이 열애설에 휘말렸다.

 

17일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곽도원과 장소연이 곧 결혼할 예정이다. 이들은 결혼 후 제주도에서 살 집을 마련하기 위해 제주도에 집을 보러 다니는 중"이라 보도했다.

 

이에 당일 곽도원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한 매체에 "두 사람이 연애를 시작한 것은 사실이다. 최근 배우 장소연 씨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뒤 인연이 되어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하지만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 제주도에서 신혼집을 알아봤다는 것 또한 사실이 아니며 친구와 지인들과 함께 한 여행이었을 뿐이다. 두 사람이 최근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고 사생활인 만큼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해 눈길을 모았다.

 

이번 열애설이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곽도원이 지난해 초 공식석상에서 당시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깜짝 드러냈기 때문이다.

 

곽도원은 과거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 영화 기자사사회 현장에서 커플 반지를 언급하며 "사랑한다 미연아"라고 실명을 언급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시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곽도원의 전 여자친구는 10세 연하로 지방에 거주하는 회사원이다. 곽도원은 휴식 차 내려갔던 제주도 게스트하우스에서 전 여자친구와 만났다.

 

온라인뉴스팀 online@fpn119.co.kr

 

광고
[기획 취재]
[기획] 소방인재 양성한다는 ‘한국소방마이스터고등학교’ 가보니…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ㆍ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