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창간 32주년 축사] 김창영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

소방 오피니언 리더로서 무한히 발전하길 바랍니다

광고
김창영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 | 기사입력 2020/07/10 [13:02]

[창간 32주년 축사] 김창영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

소방 오피니언 리더로서 무한히 발전하길 바랍니다

김창영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 | 입력 : 2020/07/10 [13:02]

▲ 김창영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

안녕하십니까 소방방재가족 여러분!


대한민국 소방방재 분야 최장수 언론인 소방방재신문의 창간 3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988년 창간 이래 소방 발전과 안전한 사회를 위해 애쓰신 소방방재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대한민국의 소방은 국가직 전환과 더불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성을 인정받고 있고 안전과 재난에 대한 국민의 요구와 관심도 높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소방방재신문은 소방 안전과 재난에 대한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고 관계인들의 편익을 대변하는 전문지로서 막중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 소방방재신문이 앞으로 국민의 안전을 위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 준다면 국민 안전 구현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한국안전인증원도 소방방재신문과 함께 안전한 사회를 구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소방방재신문 창간 32주년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안전한 사회 구축을 목표로 달려온 소방방재신문이 앞으로도 명실공히 대한민국 소방 분야 오피니언 리더로서 무한히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창영 한국안전인증원 이사장

[인터뷰]
[인터뷰] 옥동석 소방산업공제조합 이사장 “소방산업 대표 보증기관으로 위상 공고히 하겠다”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