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이레소방엔지니어링, R&D 센터 준공식 개최

황환성 대표 “기술 분야 연구ㆍ개발에 박차 가할 것”

광고
신희섭 기자 | 기사입력 2022/12/16 [15:33]

(주)이레소방엔지니어링, R&D 센터 준공식 개최

황환성 대표 “기술 분야 연구ㆍ개발에 박차 가할 것”

신희섭 기자 | 입력 : 2022/12/16 [15:33]

 

[FPN 신희섭 기자] = (주)이레소방엔지니어링(대표 황환성)의 새로운 성장 동력 ‘IREH FIRE R&D 센터’가 문을 열었다.

 

이레소방엔지니어링은 소방안전관리대행과 종합정밀ㆍ작동기능점검, 소방공사ㆍ감리, Door Fan Test, 제연TAB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방기술 전문기업이다.

 

지난 10일 열린 ‘IREH FIRE R&D 센터’의 준공식에는 조용선 한국소방기술사회장과 정기신 한국화재소방학회장, 황현수 한방유비스 대표 등 주요 내빈을 포함 100여 명에 달하는 소방기술자가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날 황환성 대표는 준공식에 참석한 내빈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소방기술사 자격을 취득하고 사업을 시작하면서 여러 핸디캡으로 어려움도 많았지만 항상 변화와 개선, 창조적 파괴라는 기치 아래 한눈팔지 않고 소방이라는 한 우물에 집중했다”며 “직원 모두가 합심해준 덕분에 사업 8년 차를 맞은 지금 60억원 매출을 기대할 정도로 탄탄한 기업이 됐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R&D 센터 준공을 계기로 소방 분야의 연구ㆍ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소방기술자에게 꼭 필요한 Door Fan Test 실무, 각종 시뮬레이션 등 현장 실무를 위한 교육의 장으로 R&D 센터를 활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기신 한국화재소방학회장은 “R&D 센터는 앞으로 우리나라 소방기술 보급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며 “소방기술자를 위한 특별한 교육의 장으로 잘 활용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현수 한방유비스 대표는 “황환성 대표는 가끔 특별한 걸 만들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하는 재주를 지닌 분”이라며 “R&D 센터 준공을 계기로 소방 기술 분야의 한 획을 긋는 중요한 일을 담당하길 바란다”고 했다.

 

신희섭 기자 ssebi79@fpn119.co.kr 

광고
INTO 119
[INTO 119] 무더위도 녹이지 못한 열정… 소방 영웅들의 올림픽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