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창간 32주년 축사] 백은기 대한방화문협회장

‘정보와 신뢰를 주는 신문’으로 더욱 발전하시길

백은기 대한방화문협회장 | 기사입력 2020/07/10 [13:05]

[창간 32주년 축사] 백은기 대한방화문협회장

‘정보와 신뢰를 주는 신문’으로 더욱 발전하시길

백은기 대한방화문협회장 | 입력 : 2020/07/10 [13:05]

▲ 백은기 대한방화문협회장 

축사에 앞서 올해 전대미문의 코로나19 감염 여파로 모든 국민이 많이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반드시 극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자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먼저 소방방재 관련 정보와 지식을 신속하게 전달하고 국민의 화재 안전 의식을 높이는 데 앞장서 온 소방방재신문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4월 이천 물류창고 화재 사고와 같은 대형화재로 많은 인명과 재산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이런 대형화재의 발생 요인을 보면 천재지변이 아닌 인재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방방재신문이 화재에 관한 사전 안전의식을 국민에게 잘 전달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저희 대한방화문협회는 소방방재 분야와 밀접한 관계에 있는 유관 단체입니다. 국민의 소중한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관련 업계와의 지속적인 협의로 소방방재 기술발전에 협력적인 역할을 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소방방재신문 창간 32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정보와 신뢰를 주는 신문’으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구독자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백은기 대한방화문협회장

광고
포토뉴스
[119TalkTalk] “효과적인 사후 대응 위해선 사전 예방이 중요” 인천서 나고 자란 토박이 지휘관 김영중 인천소방본부장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