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2 신년사]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장

“임인년 소방기술인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광고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장 | 기사입력 2022/01/10 [14:00]

[2022 신년사]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장

“임인년 소방기술인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장 | 입력 : 2022/01/10 [14:00]

▲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장   

임인년 소방기술인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 힘찬 호랑이 기운이 여러분과 가정, 직장에 가득하길 간절히 바랍니다. 

 

지난해 우리 소방은 숙원 사업이던 소방공사분리 발주와 PQ제도 정착되는 한해였습니다. 이 두 가지가 정착하게 도움주신 회원님과 소방언론, 소방 관계부처 그리고 정치권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우리 협회는 지난해 통과되고 올해 실시되는 소방공사분리 발주와 PQ제도가 원래 목표한 대로 진행되고 관리되는 지를 관심을 갖고 지켜보려고 합니다. 

 

우리 국민은 모범적인 행동으로 전 세계 전염병 위기 속에서 크게 빛나 선진국이 됐고 성장률 또한 G20에서 가장 높았습니다. 우리 소방도 전 서계의 모범이 돼야 합니다. 좋은 소방제품 생산을 기반으로 설계하고 이를 공사와 감리로 전 세계의 기본이 품질로 소방시설을 생산하고 이를 매우 잘 관리와 점검을 해 선진 대한민국 국민에게 봉사해야 합니다. 

 

이번 년도는 대면 활동과 여러분 한분 한분을 손에 악수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희망하면서 다시 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김기항 한국소방기술인협회장 

[인터뷰]
[인터뷰] “다양한 경험ㆍ조직 이해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 물결 만들겠다”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