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해피투게더' 가인, "고민이 있을 때는 19금 질문 나르샤에 물어본다" 고백

광고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5/08 [11:47]

'해피투게더' 가인, "고민이 있을 때는 19금 질문 나르샤에 물어본다" 고백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5/08 [11:47]
 
▲  해피투게더 가인 나르샤 19금 질문 (사진: 가인 SNS)    © 온라인뉴스팀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이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멤버 나르샤에게 19금 질문을 한다고 고백한 장면이 새삼 화제다.
 
가인은 지난해 2월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게스트로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는 "남편이 하나부터 열까지 나한테 물어보고 행동한다"는 고민 주인공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에 가인은 "고민이 있을 때는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들에게 물어본다. 멤버별로 각자 (고민을 상담하는) 분야가 다르다"고 밝혔다.
 
가인은 나르샤에게 무엇을 물어보냐는 MC들의 질문에 "내가 남자라면 신동엽 오빠한테 묻고 싶은 그런 고민을 물어보는 편이다"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가인은 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 게스트로 출연했다.
 
해피투게더 가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가인, 나르샤에게 어떤 질문 했을까?" "해피투게더 가인, 방송 잘 봤어요" "해피투게더 가인, 주지훈과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fpn119.co.kr

광고
INTO 119
[INTO 119] 무더위도 녹이지 못한 열정… 소방 영웅들의 올림픽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ㆍ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