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시청자 내쫓은 사연? "아는 사람은 나가라"

광고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6/06 [23:39]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시청자 내쫓은 사연? "아는 사람은 나가라"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6/06 [23:39]
▲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시청자 내쫓은 사연 (사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 캡처)     ⓒ 온라인뉴스팀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 중인 요리연구가 백종원의 발언이 다시금 화제다.
 
지난달 2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한 백종원은 모히토를 만들기 위해 준비하다 실수로 소주병을 깨뜨렸다. 
 
이에 그는 "소주를 한 병 밖에 준비하지 못했다"며 "스태프가 소주를 사 올 동안 다른 것을 보여주겠다"고 수습했다. 
 
이어 "소시지로 문어 만드는 방법 아느냐"며 상황을 무마하려 했지만 "안다"는 시청자들의 반응에 "아는 사람은 나가라"며 시청자들을 내쫓았다. 
 
또한 "욱한 거 아니다. 다른 방 갔다가 오라"며 다시 수습해 채팅방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백종원은 6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새로 투입된 샤이니 키를 견제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시청자 내쫓은 사연을 본 누리꾼들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시청자 내쫓은 사연, 그럴 수도 있지",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시청자 내쫓은 사연, 재밌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시청자 내쫓은 사연, 역시 백주부"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fpn119.co.kr
광고
릴레이 인터뷰
[릴레이 인터뷰] “적재적소 역량 발휘할 응급구조사 배출 위해 노력”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ㆍ연예 많이 본 기사